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6월 2일 나나랜드 함평 여행 가볼만한 곳, 한옥펜션 숙소, 민박 소개

theJungs 2023. 6. 2.
728x170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오늘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이야기가 나나랜드에서 소개되었습니다. 해당 소개 방송은 유명한 장소로 잘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함평 여행 가볼만한 곳, 한옥펜션 숙소, 민박 관련해서 6월 2일 방송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6월 2일 나나랜드 함평 여행 가볼만한 곳, 한옥펜션 숙소, 민박 소개

 

 

6월 2일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함평 여행 가볼만한 곳, 한옥펜션 숙소, 민박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특집 편으로 한 번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이렇게 화제가 된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에 대해 여러가지가 궁금하고 싶은 것이 많을 것 같기에 여러가지 정보와 나나랜드 갯마을 한옥펜션 바로가기 등에 대해서 아래 적었으니 참고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오늘 소개한 함평 여행 가볼만한 곳, 한옥펜션 숙소, 민박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의 상세 정보는 아래를 누르시면 생생정보 의 이름, 상호, 연락처, 전화번호,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나랜드 갯마을 한옥펜션 바로 가기

 

전통한옥과 현대적인 인테리어 시공으로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한 고품격 한옥입니다. 탁트인 바다뷰와 한옥마을 풍광을 객실에서 감상할수도 있고 윤슬하늘전망대에서 서해바다와 한옥마을이 광활하게 펼쳐진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어요 함평 현지인 부부가 운영하여 각종 농촌체험이 가능하고 여행오신 분들의 가이드 역할과 전국적으로 유명한 함평해수찜 연계가 가능하고 힐링과 행복을 담아 갈수있도록 고향집 어머님의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전객실 구비물품

삼성 TV, 무풍에어컨,비데,전자렌지,쿠쿠압력밥솥,커피포트,냉장고,주방식기일체,드라이기,수건,티슈,화장지,샴푸,린스,바디클렌져,샤워타월,석유보일러,복층온수보일러

 

📌나나랜드 갯마을 한옥펜션 바로 가기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윤슬의 약속

1.세탁한 침구
2.청결한 주방과 욕실
3.입실 전 청소 및 입실 후 청소
4.고향집 같은 편안함
5.소독과 방역 철저히

윤슬 상시 이벤트

아침 조식 무료 제공, 2박이상 예약시 10% 할인

 

📌나나랜드 갯마을 한옥펜션 바로 가기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함평은 전남 지방 남서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이곳에서는 풍부한 역사, 문화 및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즐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함평 여행지 추천 5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함평 나비 생태공원

함평 나비 생태공원은 한국 최대 규모의 나비 공원으로, 수백 종의 나비와 다양한 식물들이 서식하는 곳입니다. 공원은 실내와 실외 나비 서식지, 나비 박물관, 생태 연못, 식물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나비와 함께 아름다운 식물과 목재조물을 감상하며 특별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가족여행, 커플 여행 등 다양한 여행객에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2. 산해문화 예술촌

산해문화 예술촌은 전통 농간 주택 및 청량도 선비 정신을 새겨놓은 역사 및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전통 한옥 및 최빈김장생 연구원과 문관을 방문하며 다양한 역사와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산해문화 예술촌은 다양한 전 및 공예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관광객들이 함평의 문화와 예술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3. 백련사

전라남도 함평에 위치한 백련사는 한국 불교의 중요 사찰 가운데 하나로 꼽힙니다. 백련사에는 높은 승려들과 수련자들이 많이 찾는 중요한 사찰로 아름다운 동그랗고 높은 석탑인 백련사삼층석탑과 함께 방문객들에게 역사적인 존재를 간직한 곳입니다. 백련사에서는 장엄한 풍경과 함께 고즈한 승려들의 수행 모습을 관찰하면서 한국 불교의 특성과 역사적 가치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4.함평 안민고적지 및 함평소계곡

함평 안민고적지는 조선시대 1598년 임진왜란 때 일본 침란군과의 싸움에서 투쟁하다 죽은 안민(안국시민)을 기리며 세운 곳입니다. 안민적지는 고요한 산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산책로와 길 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지나가는 곳입니다. 함평소계곡은 전남도 함평에 위치한 한 폭의 그림 같은 곳으로, 산림청의 명승지로 꼽히는 아름다운 자연 명소로 손꼽힙니다. 계곡의 맑은 물에서 여름철 많은 이들이 수영과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5. 함평 공룡박물관

함평 공룡박물관은 한국에서 가장 큰 공룡 ^부터 선사 시대 생활문화 전시관, 선사 시대 체험관, 전무후무한 40여만 해변호 입체 화석등 수범한 공룡 화석과 다양한 전시물이 감동을 주는 세계 최대의 공룡 박관 중 하나인 ‘G.O.D(공룡 명예의 전당)’을 포함해 다양한 전시물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공룡 및 선사 시대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이곳은 대한민국 내 공룡 과학 연구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함평에서 여행객들은 다양한 역사적, 문화적 그리고 자연적소들을 체험하며 풍부한 여행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함평 여행지 5곳을 방문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세요!

 

300x250

 

함평에서는 매년 시즌마다 다양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함평에서는 매년 시즌마다 다양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추천하는 두 가지입니다.

1. 함평 실향민사업소에서 제공하는 전통 농가 체험

함평 실향민사업소는 과거 흩어진 함평의 사람들이 돌아와 복지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전통 양식의 농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는 농장 경험, 농사 체험, 주말 농장 체험, 말 놀이 및 타기, 마당에서 놀기 등이 포함됩니다. 함께 먹을 수 있는 정성스러운 농사 식당도 있으며, 일상에서는 느낄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2. 함평 나비생태원 체험프로그램

함평 나비생태원에서는 상생을 위한 생태보전과 지역주민의 일자리 창출을 계획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는 나비 인공 번식 체험, 나비 모래밭 만들기 체험, 나비모양 그릇받침 만들기 등이 포함됩니다. 이외에도 나비 캔들 만들기, 나비 캘리그라피 체험 등이 있습니다. 함평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통해 행복한 기억을 만드세요.

함평에 여행과 함께 파트너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며 함께 동하는 실감형 관광을 추천합니다.

 

📌나나랜드 갯마을 한옥펜션 바로 가기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함평에서 추천하는 맛집

함평은 전남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 중 하나인 매운탕면과 함께 다양한 음식 맛집들이 있습니다. 아래는 추천하는 맛집 3곳입니다.

1. 안양찌개

안양찌개는 함평에서 유명한 매운탕면 전문점으로, 함평 세계문화유산한옥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운탕 면의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큰 유리창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주변의 한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양찌개는 함평 여행 객들과 함께 유명한 맛집입니다.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생생정보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2. 나무집

나무집은 함평에서 유명한 식당으로 일반적인 한식 메뉴와, 고기와 전복김치찌개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합니다. 나무 집은 흙집에서 유래하였으며, 귓돼지 삼겹살 파전 등 전통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무집은 부드러운 고기와 적극적인 서비스로 함평에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3. 보리밭식당

보리밭식당은 함평의 소계곡 근처에 위치한 식당으로, 산책 후 나무 그늘 아래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보리밭식당은 전통적인 한식 메뉴와 함께 전북 비빔국수와 함평만 낙지 볶음밥 등 지역 요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신선한 재료와 농부가든 술과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처럼 함평에는 전통적인 매운탕면 외에도 다양한 맛집이 있으니 함께 즐기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나나랜드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편 소개 방송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 틀린 정보의 경우나 부족하거나 누락된 내용은 방송 후 댓글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나랜드 갯마을 한옥펜션 바로 가기

 

※ 촬영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나나랜드 함평 여행 가볼만한 곳, 한옥펜션 숙소, 민박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편 소개 방송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 틀린 정보의 경우나 부족하거나 누락된 내용은 방송 후 댓글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나랜드 갯마을 한옥펜션 바로 가기

 

너와 나의 갯마을 한옥 소개 방송 방송 정보가 잘못되었을 경우 본방 방영 후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언급된 제품, 인물, 방송, 업체와는 사업적으로나 상업적 관련 없으며 수수료 및 대가없이 작성한 순수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