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28회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응암 역촌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위치

theJungs 2023. 5. 12.
728x170

맛있는 녀석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코너에서 428회에 방영된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으로 유명한 응암 역촌 맛집은 많은 시청자 분들께 확실한 정보에 대해 궁금증을 낳았는데요, 아래에 실제 리뷰 후기 및 영업시간, 상호명, 위치, 가격까지 한번에 알아보시면 어떨까요?

맛있는 녀석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가게 428회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가격 위치 어디 후기와 별점

 

 

맛있는 녀석들 428회 방송에서는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소개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코너를 통해 응암 역촌 맛집이 방영 되어서 장안의 화제가 되었는데요! 꼭 가봐야지 맘먹고 있었는데 친구가 쏘카 전기차 렌트 쿠폰 이용 할인권이 있다고해서, 함께 가보게 되었어요! 초보라 조심조심해서 갔는데요! 이렇게 응암 역촌에서 워낙 유명한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맛있는 녀석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오늘 소개한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응암 역촌 맛집의 가게 이름 영업시간 메뉴 네비 지도 찾아가는길 등 상세한 맛있는 녀석들 정보는 아래를 누르시면 가게의 상호, 이름, 전화번호, 연락처, 주소, 평점, 방문 리뷰, 솔직 후기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 녀석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막내 해준의 단골 맛집!
눈과 입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퓨전 중식 🤤🤤
매콤한 짬뽕에 부드러운 크림을 감미해 기가 막히는 이 맛!
사랑해! 고맙다! 너무 맛있다!

 

📌맛있는 녀석들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응암 역촌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상세 정보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상세한 맛있는 녀석들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넘 맛나게 먹었어요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소개된 곳이라그런지 믿고 먹어도 될거 같아요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넘 맛났어요 응암 역촌 놀러가서 넘 좋았어요 사장님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세요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응암 역촌 맛집이라 단골됐네요

 

📌맛있는 녀석들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 녀석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에 428회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방송으로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아래 버튼을 통해 상세한 업체 및 솔직한 후기 등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맛있는 녀석들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응암 역촌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 녀석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428회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리뷰 후기 평점

외출 나갔다가 여기서 예전에 맛있게 먹있다고 남편이 적극추천하네요!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정말 매력적이고 입맛이 살아난다는 ㅎㅎㅎ 정말 취향저격 잘 어울리네요!!! 앞으로 저도 단골 될거같네용!!! 완전 맛남 강추!

맛있는 녀석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중식요리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는 곳
중식요리를 사랑하는 자들의 유토피아📍이상향

지하철 6호선 응암역과 역촌역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이름 그대로 중식 요리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이상적인 맛을 선보이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곳이다

계절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던📍이상향은 최근에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손님들이 다양한 안주를 맛볼 수 있도록 가격을 대폭 낮추는 방법으로 메뉴판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바삭하고 통통하게 살이 오른 새우튀김이 들어간 크림새우는 6Pcs에 7,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데, 새콤시큼한 크림소스에 잔뜩 찍으면…🥰 바로 하나 더 시키게 될 것이다😋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바로가기

 

고추 베이스 양념인 어향소스에 튀긴 가지와 치즈를 넣어 만든 그라탕은 매콤한하면서 그 독특한 향과 치즈의 맛 그리고 가지의 식감이 빛나는 메뉴다👍

뜨끈뜨끈한 김이 나는 짜장면에 마라맛이 더해진 마라 사천 치킨을 함께 먹는 조합은 우연히 발견했지만 핵 맛도리라서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조합으로 인정!!😆

새우버거 패티 뺨치는 쉬림프 산도,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진한 우육탕,
중식과 딱 어울리는 다양한 하이볼까지!

중식요리와 간단히 한잔하고 싶은 날은 무조건📍이상향
재방문의사 🙆🏼‍♂️🙆‍♀️🙆🏾🙆🏼‍♂️🙆‍♀️🙆🏾🙆🏼‍♂️🙆‍♀️🙆🏾🙆🏼‍♂️🙆🏾🙆‍♀️🙆🏼‍♂️🙆🏾🙆‍♀️🙆🏼‍♂️🙆‍♀️🙆🏾🙆🏼‍♂️🙆‍♀️🙆🏾🙆🏼‍♂️🙆‍♀️🙆🏾🙆🏼‍♂️🙆🏾🙆‍♀️

어향가지 그라탕, 유린기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으로 추천이 많아 들려서 즐겨 봤는데 정말 이래서 맛있는 녀석들 소개가 되었던 것이구나 싶고 굉장히 맛있고 맛 자체가 입 안에서 풍성하게 느껴집니다! 게다가 응암 역촌 맛집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맛도 두배!!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바로가기

 

혹시 응암 역촌 퓨전 중식 해물 크림 짬뽕 맛집 정보가 잘못된 정보의 경우 방송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내용은 일부 포스팅 내용이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아무런 대가 없는 해당 업체, 인물, 방송, 제품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