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 탁재훈 오현경 지상렬 솔비 제주도 애월 방파제 낚시터에서 주문한 전복김밥 무말랭이 전복장 새우장 배달 맛집 위치 어디 모바일 주문 찾아가는 방법
우다사 탁재훈 오현경 지상렬 솔비 제주도 애월 방파제 낚시터에서 주문한 전복김밥 무말랭이 전복장 새우장 배달 맛집 위치 어디 모바일 주문 찾아가는 방법
'우다사3' 탁재훈이 전성기 시절 가정사로 힘들었던 아픔을 솔직하게 고백합니다.
탁재훈은 25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10회에서 오현경과 ‘오탁 투어’를 찾은 지상렬, 솔비와 의미 있는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즐거운 대화와 함께 푸짐한 저녁을 즐긴 네 사람은 가수에서 아티스트로 진로를 확장한 솔비의 이야기를 듣던 중, “지금의 내 나이인 서른일곱으로 돌아간다면?”이라는 솔비의 질문에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심오한 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오현경과 지상렬은 “어차피 되돌리지 못할 과거를 생각하면 마음만 아프다. 과거로 돌아가지 않겠다”며 “현재에 충실하며 앞만 바라보고 살겠다”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반면 탁재훈은 “나는 과거로 돌아가서 완전히 다르게 살고 싶다”고 반대의 입장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탁재훈은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다면 지금의 직업을 하지 않을 거다, 운동선수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탁재훈은 “나의 서른일곱 살은 최고의 컨디션으로 전성기를 보내던 2007년”이라며, 3년 연속 연예대상을 받던 시절을 회상합니다. 하지만 "일로서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지만, 개인적인 마음은 황폐했었습니다. 가정사가 있었다”며 당시의 상처를 담담히 고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탁재훈은 “일이든 생명이든 너무 쉽게 포기하고, 쉽게 잊히는 요즘 세상에 황망함을 느낀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도 “이 또한 지금의 시대를 사는 사람으로 적응해 나가야 할 일”이라는 화두를 던져 ‘인간 탁재훈’으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드러냈어요.
다음날 네 사람은 제주도 애월의 방파제로 낚시를 하러 나갔지만, 한 마리도 잡지 못한 채 입으로만 낚시를 하다가 전복김밥을 배달해서 먹는데요! 솔비가 지상렬을 챙겨주려해도 그 마음을 모르는 듯 지상렬의 솔로인 이유가 나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럼 탁재훈 오현경 지상렬 솔비가 함께 낚시를 하러간 제주도 애월의 방파제에서 주문해 먹는 전복김밥 무말랭이 전복장 새우장 배달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제주 김만복 애월점
【 주소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55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1105-1
애월해안도로 부근에 있습니다.
【 전화 】
064-759-8280
【 영업시간 】
매일 09:30 - 20: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 메뉴 가격 정보 】
만복이네 김밥 6,500원
전복컵밥 7,500원
왕전복죽 8,500원
오징어무침 4,500원
성게미역국 7,500원
【 모바일 전복김밥 주문 】
우다사 탁재훈 오현경 전복김밥 모바일 배달주문 (제주 공항 픽업 가능)
【 편의사항 】
주차, 포장
【 업체소개 】
#제주맛집 #제주여행 #제주공항근처맛집 #함덕맛집 #제주도맛집 #제주도여행 #함덕해수욕장 #제주공항근처 #jejuisland #제주필수코스 #코로나예방 #제주동쪽맛집 #제주아이랑가기좋은곳 #제주핫플 #제주여행코스 #배달음식 #제주관광지 #제주것김만복 #제주가족여행
제주도 김밥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김만복! 애월쪽으로 오시면 전복요리로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한끼 드시고 가세요^^
【 꿀팁 】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다.
※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