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1인 가구 서울대 의사 전세가 5억원 성수동 라운지 옥수동 푸른베란다의 전설 신당동 약수 이태원 마포 망리단 꿈의 집 찾기
구해줘홈즈 1인 가구 서울대 의사 전세가 5억원 성수동 라운지 옥수동 푸른베란다의 전설 신당동 이태원 약수 마포 망리단 꿈의 집 찾기
서울 의사의 로망을 이뤄줄 꿈의 집 찾기!
# in 서울 용산·마포·성동·중구 <서울 의사의 로망을 이뤄줄 꿈의 집 찾기!>
커피 프린스와 같은 드라마에 나온 꿈의 집을 찾기 위해, 홈즈를 찾은 오늘의 의뢰인!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대학병원 내과의사로 일하며, 자는 용도로만 쓰였던 ‘집’이라는 공간. 이제는 드라마 속에 나오는 꿈의 집에서 살아보고자 이사를 결심! 박나래와 붐이 의뢰인을 미리 만난다. 의뢰인이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여주인공 집처럼 예쁜 집을 찾는다고 하자, 붐은 "그건 MBC 세트 팀에서 만든 거"라며 "세트 팀에 다시 의뢰를 하라"고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구해줘홈즈 1인가구 서울대학병원 내과 의사의 희망 지역, 옵션 사항과 예산은?
꿈의 집을 찾는 1인 가구 의뢰인이 등장합니다. 현재 대학병원 의사로 근무 중인 의뢰인은 답답한 원룸에서 벗어나, 드라마 속 여주인공 집처럼 예쁘고 개성 있는 집에서 살기를 희망했습니다.
희망 지역은 의뢰인의 직장이 있는 혜화역에서 대중교통으로 45분 이내의 지역을 원했으며, 개성 있는 분리형 원룸 또는 투 룸을 희망했습니다.
또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전과 가구 등 기본 옵션을 바랐으며, 예산은 전세가 최대 5억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구해줘홈즈 서울대 내과의사 최종선택 마포구 성산동 망원역 망원시장 망리단길 인프라 레알마포리드 벽돌집 붐 윤두준 양요섭 추천한 집
복팀, ‘복팀장’ 박나래 & ‘발품 꿈나무’ 박선영 인턴 코디
분리형 원룸이나 투룸 방 전세를 구하기에 앞서, 복팀의 코디로 출격한 방송인 박선영은 ‘독립을 준비 중이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그는 최근 독립 준비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졌으며, ‘홈즈’를 더욱 유심히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박선영은 평소 박나래의 화려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보면서 ‘나랑은 안 맞구나!’를 느꼈다며, 자신은 심플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어 박선영은 과거 ‘홈즈’에서 소개된 매물이 마음에 들어 직접 보러 간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는 매물이 마음에 들어 직접 보러 갔지만 자신의 조건과 맞지 않아 포기했습니다. 박선영은 그 후로 방송을 더욱더 열심히 보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과연 박선영이 한눈에 반한 집은 어떤 집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됩니다.
성동구 옥수동 <푸른 베란다의 전설>
푸른 문과 푸른 벽을 지나면 나만의 푸른 잔디 베란다 테라스가 짠~♥ This is 인테리어 리모델링! SNS 핫플 카페 온 듯한 갬성 인테리어 리모델링 개봉박두!
2010년 준공된 구옥이지만 2년 전 오래된 단독주택 리모델링을 완료한 매물로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그리스 산토리니를 연상케 하는 주방과 초록 숲 뷰, 여심저격 화장실은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집을 방불케 한다고 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주방과 연결된 테라스에는 푸른 잔디와 빅사이즈의 자동 루프 어닝까지 설치돼 있다고 합니다. 매물을 꼼꼼히 살펴보던 박선영은 “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먼저 계약하고 싶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성동구 성수동 <라운지 성수>
‘여기가 갤러리야 집이야?’ 갤러리 느낌 물씬~ 감각적인 화이트 인테리어 리모델링받고!
맨해튼에 온 듯한 시티뷰+한강뷰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라운지 공간까지♡
박나래와 박선영은 매물의 현관문을 여는 순간 감탄사를 내뱉습니다! 심플한 실내공간은 라운지 느낌을 물씬 풍겨 의뢰인 취향을 저격합니다. 특히, 거실의 사선 통창으로 한강 전경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중구 신당동 <오렌지 자작레이드>
오렌지X자작나무의 콜라보! 상상 이상의 자작나무 등장!? (feat. 아낌없이 주는 자작나무) 역세권으로 승부한다!
버티고개역과 약수역 인근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 매물로 의뢰인의 직장이 있는 혜화역까지는 대중교통으로 약 30분 걸린다. 매물 내부는 자작나무로 꾸몄고 대부분 가구와 가전제품들이 기본 옵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vs
덕팀, 붐 코디 & ‘인덕션보다 하이라이트♥’ 윤두준 & 양요섭 인턴 코디
용산구 이태원동 <남산 뷰-멍 하우스>
‘불멍? NO! 이제는 뷰멍!’ 내 집에서 파노라마로 즐기는 남산타워 뷰! 1인 가구의 로망 루프탑까지♡
이태원에 도착한 양요섭은 인근에서 의무 경찰로 근무했다고 밝히며, 대사관들이 인접해 있어 조용한 동네라고 소개합니다. 또 윤두준은 신축 매물을 보며 각종 건축 시스템을 줄줄이 읊어댄다. 이에 붐이 “건축 사무실에서 나오셨냐?”고 묻자, 윤두준은 “아버지가 건축 일에 종사하셔서 잘 알고 있습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매물에 들어선 덕팀의 코디들은 거실 통창으로 보이는 파노라마 이태원 전경에 승리를 예감, 기쁨을 만끽했다고 합니다. 남산타워는 물론 서울 도심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테라스는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틱한 뷰를 자랑한다고 해 매물에 대한 기대를 높입니다.
마포구 성산동 <레알 마포리드 벽돌집>
*벽돌 시트지 아님 주의* 리얼 벽돌 인테리어로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폴폴~스튜디오에 온 것 같은 분위기 만점, 감성 만점 우리집!
도보 10분 거리에 망원역과 마포구청역이 있는 역세권으로 인근에 망원시장과 망리단길이 있습니다. 매물은 약 4.1m의 높은 복층에 벽돌로 벽면을 꾸몄다. 자취 경력 10년 넘은 윤두준은 주방 동선과 수납공간까지 챙깁니다.
마포구 노고산동 <낭만닥터 돌담 집>
“돌담이 왜 여기서 나와?” 돌담을 펜스 삼은 낭만 가득~ 나만의 야외 테라스! 집안 곳곳 낭만이 살아 숨 쉬는 3층 주택!
마포구 노고산동에 위치한 3층짜리 협소주택을 소개합니다. 삼각형 구조의 건물은 빈티지한 스튜디오 감성으로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꾸몄다. 1층은 거실 겸 주방, 2층은 침실, 3층 옥탑방은 취미방으로 활용 가능한 이번 매물의 하이라이트 공간은 낭만 가득한 돌담 마당이라고 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뭘 좋아할지 몰라 이 집 저 집 준비해봤어~♥ 서울 전세가 5억원 분리형 원룸이거나 투룸을 혜화동 출근 45분 이내의 지역에서 찾는 서울대학병원 내과의사 의뢰인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요? 11월 22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방송을 기대해봅니다!
댓글